달이 뜨는 강 출연 배우 지수 학교폭력·학교폭력 가해 인정 및 자필 사과로 인한 공식 사과

 

학교폭력·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된 배우 지수의 프로필 배우 지수의 본명은 김지수다. 1993년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키는 186cm로 알려졌으며 가족관계로는 부모와 누나로 구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지수는 서울 송중초, 서라벌중, 경동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간에 아현산업정보학교라는 곳에서 위탁교육을 받았다고 한다. 서라벌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 연극영화과 학사학위를 받았다. 배우 지수의 소속사는 키이스트이며, 데뷔는 2009년 연극 ‘봉삼이는 그곳에 없었다’라는 연극을 통해 데뷔했다. 그리고 앵그리맘, 발칙하게 고고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고 영화에도 여러 번 참여했는데 반가운 여름날 출연해서 수상했다고 한다. 그리고 현재는 KBS2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온달 역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학교폭력·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된 배우 지수의 프로필 배우 지수의 본명은 김지수다. 1993년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키는 186cm로 알려졌으며 가족관계로는 부모와 누나로 구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지수는 서울 송중초, 서라벌중, 경동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간에 아현산업정보학교라는 곳에서 위탁교육을 받았다고 한다. 서라벌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 연극영화과 학사학위를 받았다. 배우 지수의 소속사는 키이스트이며, 데뷔는 2009년 연극 ‘봉삼이는 그곳에 없었다’라는 연극을 통해 데뷔했다. 그리고 앵그리맘, 발칙하게 고고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고 영화에도 여러 번 참여했는데 반가운 여름날 출연해서 수상했다고 한다. 그리고 현재는 KBS2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온달 역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달이 뜨는 강 출연 배우 지수는 본인의 학창시절 학교폭력·학교폭력 가해 사실을 인정하고 자필 사과문을 작성했다. 하지만 아직 배우 지수의 학교폭력·학교폭력 가해와 관련한 글이 추가적으로 폭로되고 있고, 아직 성폭력 의혹도 남아있는 상황이다. 그리고 배우 지수가 출연 중인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은 현재 방영 중인 상황에서 큰 위기에 놓였다. KBS 달이 뜨는 강CP는 어제 3월 3일은 KBS 창사일로 쉬는 날이며 달이 뜨는 강 출연 배우 지수의 학교폭력 가해 사실을 인정하고 3월 4일 오전부터 배우 지수의 향후 출연 여부와 드라마 방영과 관련한 긴급회의에 들어갔다. 그리고 달이 뜨는 강에서 온달 역을 맡은 배우 지수의 학교폭력 가해 인정에 따라 3월 4일 촬영을 취소하고, 3월 5일 촬영은 정상 촬영된다고 한다. 달이 뜨는 강 출연 배우 지수는 본인의 학창시절 학교폭력·학교폭력 가해 사실을 인정하고 자필 사과문을 작성했다. 하지만 아직 배우 지수의 학교폭력·학교폭력 가해와 관련한 글이 추가적으로 폭로되고 있고, 아직 성폭력 의혹도 남아있는 상황이다. 그리고 배우 지수가 출연 중인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은 현재 방영 중인 상황에서 큰 위기에 놓였다. KBS 달이 뜨는 강CP는 어제 3월 3일은 KBS 창사일로 쉬는 날이며 달이 뜨는 강 출연 배우 지수의 학교폭력 가해 사실을 인정하고 3월 4일 오전부터 배우 지수의 향후 출연 여부와 드라마 방영과 관련한 긴급회의에 들어갔다. 그리고 달이 뜨는 강에서 온달 역을 맡은 배우 지수의 학교폭력 가해 인정에 따라 3월 4일 촬영을 취소하고, 3월 5일 촬영은 정상 촬영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