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텐진호텔 추천 텐진역, 공항 쇼핑리스트

일본여행을 자주 가는 친한 고등학생 때 친구들이 후쿠오카 텐진호텔을 추천해줘서 벌써 3~4번 다녀온 곳이 있습니다. 여기 위치도 좋고요. 텐진역과 연결되어 있어 근처에 쇼핑하러 가기에도 편리합니다.

이처럼 여러 차례 재방문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솔라리아 니시테쓰 호텔.후쿠오카 텐진역 호텔 중에서는 드물게 트리플룸이 있어서 엄마랑도 다녀와서 아들이랑 단둘이 여기서 묵었어요. 동생과 여행할 때는 방을 두 개 잡고 여행했어요.후쿠오카의 쇼핑 목록이 가득한 곳은 일반 숙소 근처에 있는 이온 몰, 돈키호테, 다이소 등으로 공항에서도 열심히 쇼핑을 했습니다만, 오늘은 호텔 추천부터 시작해서 그 이야기까지 써 보겠습니다.

우리 방, 건물 앞 뷰가 아니라 탁 트인 시야가 좋았던 곳.물론 어떤 방이 될지는 현지에 도착해서 알겠지만 우리는 4번 중 3번은 공원이 보이는 돈키호테 방향의 뷰를 받았습니다. 1. 후쿠오카 텐진 호텔 예약

일단 저는 최대한의 혜택을 찾아서 망설여집니다.그 중 몇 달 전부터 해외여행을 갈 때 숙소는 요기옷대 프로모션을 가장 먼저 확인해보고 다른 곳과 가격 비교를 해봤는데 쿠폰팩이 너무 좋아서 이걸 이용하면 아주 훌륭한 가격대로 후쿠오카 텐진 호텔을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가을맞이 해외숙박시설 총 36만원 할인쿠폰! 거기에 1만원 플러스쿠폰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200% 최저가 보상제 해당 상품인지도 확인해보세요.해외 숙소의 인기 1,000채가 여기에 해당하는데, 일본 분들도 꽤 많아서 가장 저렴한 곳이구나! 라고 믿고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여기서 끝이 아니죠!선착순 1천명! 블로그 전용 5만원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어요!저도 이거 다음 여행 예약할 때 쓰려고 다운로드 받을 준비 중이에요.10월 9일 00시부터 등록가능 쿠폰코드: 해외숙박시설 10월 블로그

지금 제가 솔라리아 서철 예약을 할 때 적용을 시켜보니까 이렇게 쿠폰이 적용돼서 1박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거든요. 여기 바로 옆에 백화점도 있고 사진에 보이는 공원을 지나면 돈키호테도 길 건너편에 있고 백화점 반대편에는 빅 카메라도 있습니다. 정말 후쿠오카 쇼핑하기 좋은 장소!

▼▼▼후쿠오카 텐진 호텔을 예약하다

QR코드 인식 시 이벤트 창에 직접 연결됩니다. 2. 솔라리아니시테쓰

텐진역 쇼핑센터를 따라 걸어오면 바로 숙소가 있는 건물로 이어져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고 방문할 수 있는 곳입니다.그래서 공항에서 이동할 때 지하철로 편하게 왔어요.버스도 이용해봤는데 둘 다 편리했어요.

트리플룸을 예약했는데 알고보니 트윈, 더블룸으로 침대를 하나 더 펼친 형태였어요. 그래서 방 크기는 다 똑같아요.어쨌든 3명이 1인당 침대 하나씩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매우 편리한 일이었습니다.원래 테이블과 의자가 있던 곳에 침대가 들어왔기 때문에 이렇게 TV 옆에 그쪽에 있던 가구가 들어가 있었어요.3인실이라 세팅은 모두 3인 기준입니다.밑에는 작지만 냉장고가 있었습니다.차와 커피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여기는 욕실, 요즘 후쿠오카 텐진 호텔 추천 댓글을 찾아보니까 새로 지은 곳도 있던데 거기는 리뷰를 보니까 소음 문제가 있다는 얘기도 보이더라고요. 여기서는 그렇게 신경 쓰이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만, 아무래도 일본의 숙소에서 그런 이야기는 어딜 가나 자주 들리는 것 같습니다. 3. 이온 몰숙소에서 텐진역을 지나 반대편으로 쭉 올라가면 있는 이온 쇼퍼츠 후쿠오카점. 이곳에서는 다양한 패션 용품, 옷, 소품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그냥 구경만 해도 시간이 금방 가요.할로윈 관련 소품도 볼 수 있었어요.정말 대단하다는 얘기가 절로 나오는 곳.그리고 바로 이 건물 4층에 다이소가 있습니다.후쿠오카 쇼핑에서 옴이가 큰 선을 그은 곳이기도 하죠. 특별한 가격 표기가 없으면 모두 100엔입니다.맛있을 것 같다고 생각하면서 선택한 어머니의 후쿠오카 쇼핑 리스트 가게에 가져와서 전부 요리해서 먹어봤는데 만족도가 높았다고 합니다. 오른쪽 아래에 있는 것은 절임 같은 느낌이었지만, 일본 특유의 새콤달콤 새콤해서 딱 좋았습니다.된장국도 간편해서 여행갈 때 편했어요.그리고 이거! 미역 아니면 다시마였는데 된장국 때 조금씩 넣으면 토핑이 풍부해져서 좋더라고요.한국에서도 파는 계란소스 간장계란밥을 해먹을 때 딱입니다. 4. 빅 카메라여기는 후쿠오카 텐진역 호텔 바로 옆에 있습니다.공원 옆 작은 횡단보도만 건너면 나와요.여기가 2호점이고 돈키호테쪽으로 가시면 1호점도 있습니다.게임용품이나 장난감 등을 볼 수 있습니다.애들이랑 가면 진짜 눈코 뜰라. 5. 역의 쇼핑 거리역 지하상가에도 구경할 것이 많아요.옷가게부터 시작해서 카페, 식당 등등.그리고 놓칠 수 없는 인형뽑기까지.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길 수 있어요. 6. 공항 면세점최후를 불태우는 곳곧 공항이 됩니다.진짜 웬만한 건 여기 다 있어요.엄마가 좋아하는 명란젓도 살 거예요.동생이 좋아하는 초콜릿도 많이 사요.최후를 불태우는 곳곧 공항이 됩니다.진짜 웬만한 건 여기 다 있어요.엄마가 좋아하는 명란젓도 살 거예요.동생이 좋아하는 초콜릿도 많이 사요.솔라리아 니시테쓰 호텔 후쿠오카 2 Chome-2-43 Tenjin, Chuo Ward, Fukuoka, 810-0001 일본여기서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