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오스카 유아 스텐빨대물병 휴대용으로 어린이텀블러 사용해보니..

아이가 어렸을 때는 작은 텀블러로 충분했지만, 4살이 지나면 작은 것으로는 일회용이 되었습니다.그래서 어린이 텀블러로 교체해봤어요.아이가 기린을 좋아해요.목이 길다~~~기린이라고 선택해서 저는 목이 길다~~~기린이 그려져 있는 칼오스카 유아 스텐 빨대 물병에 선택했습니다.

짜잔포장이 예쁘니까 버리지 않고 이것저것 부수지 않게 담아놓고 쓰는 칼오스카 유아 스텐빨대물병 포장이네요 ㅎㅎ

어느 날부터인가 어린이집에 물병을 보내면 아이가 항상 물을 다 마시고 빈 병을 보내주거든요.매번 바꿔야 한다고 생각했는데…이번 기회에 바꿔버렸어요.(웃음)

까르오스카 유아 스텐빨대물통은 뚜껑이 2개 있었어요..빨대형과 뚜껑형이 있었어요.아이들은 아무래도 빨대가 편하지만 어른들은 뚜껑이 좋고 또 죽이나 국을 넣을 때는 뚜껑이 좋죠.

그동안 아기가 사용하는건 플라스틱 소재라 너무 뜨거운건 못쓰고 빨리 차가워서 원하는것도 금방 미지근해질수 있었는데..사용하기 편리한 스텐 빨대 물병입니다

빨대가 두꺼워서 과일주스 넣는 것도 좋네요.입부분은 실리콘처리 되어있어 튼튼하고 위생적인 느낌이네요.

두께도 꽤 두꺼워서 보온이 잘 됐어요.멀리 갈 때 죽 같은 거 넣는데 좋을 것 같아요.감기에 걸렸을 때는 따뜻한 보리차를 마시게 해야 하는데 이런 점에서 유아 스텐 물병은 겨울에 더 유용할 것입니다.

까르오스카 유아 보온 보냉병을 보기 위해 동영상을 찍어 보았습니다.스웨덴거라는데 알록달록 반짝반짝 빛나는게 예쁘네요.

SPAC 한번 보세요.~보온은 7시간, 보냉은 20시간? 이라고 하네요.

유치원 텀블러로 쓰려면 용량이 어느 정도 필요한데 용량을 한번 보려고 500ml 물을 부어봤어요.300밀리 정도 들어가거든요.유치원 물병이면 딱 좋아요.조금 더 크면 키즈 텀블러?초등학생 어린이 텀블러? 로 써도 되겠네요. 용량이 적당해서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웃음)물병을 바꿨는데 거부감 없이 잘 쓰는 아기에요.입이 좀 큰 편인데 4살 아이들은 많이 쓰네요.칼루오스카 아이 텀블러 가방에 넣어줘서… 오늘도 어린이집 다녀오세요.아들아, 물 많이 마시는 하마 아들 잘 부탁해.칼루오스카 아이 텀블러 가방에 넣어줘서… 오늘도 어린이집 다녀오세요.아들아, 물 많이 마시는 하마 아들 잘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