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완도, 느리고 행복한 다도해 푸른섬

안녕하세요 🙂 한국에서 8번째로 넓은 섬인 완도는 구불구불한 리아스식 해안과 갯벌을 모두 만날 수 있어 남해 여행의 꽃이라 불리는 섬입니다 완도군은 전라남도 남해상의 완도와 264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군으로 완도는 이중의 중심이 되는 섬입니다. 전남 완도에 대해 더 알아볼까요?

2200여종의 바다생물이 서식하고 있는 완도는 다양한 해양음식을 먹을 수 있어 먹거리를 즐기는 관광객들에게도 사랑받는 관광지입니다. 전복, 광어, 문어, 멸치, 굴 등이 특히 맛이 좋고 완도 특산풍의 직판장은 항상 물건을 사려는 사람들로 붐비곤 합니다. 특히 ‘전복은 완도전복’이라고 불릴 정도로 유명하니 완도를 방문하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완도는 섬이지만 다리를 통해 육지와 연결되어 있어 차로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완도군의 다른 섬들도 다리를 통해 방문할 수 있으니 함께 구경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청해진유적지, 국립난대완도수목원, 슬로시티 청산도, 장보고기념관 등 완도는 다양한 관광자원이 있어 어디를 가든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다도해 일출공원에서 보는 일출은 푸른 바다와 여러 섬들의 비경이 더해져 더욱 각별하게 느껴집니다. 해돋이공원에서도 특히 완도타워는 외부에 경관조명을 설치하여 주간과 야간 모두 현대적인 타워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76m에 달하는 타워를 밝히는 밝은 조명과 매일 밤 펼쳐지는 환상적인 레이저 쇼는 완도 구경의 피날레를 장식합니다.

현재 2022~2023 전라남도 방문의 해를 맞아 남도 숙박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완도군 지정 숙소를 선택하고 유선으로 예약 후 신청서류를 완도군에 제출하면 일부 금액이 할인되니 완도여행을 보다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는 기회죠?자세한 할인행사 내용은 완도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