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슬레이트 철거 튼튼 밀봉하여 폐기

안녕하세요 s환경 경산업입니다.석면은 매우 작은 마이크로미터 단위의 입자로 내열성이 뛰어난 약산성 물질로 과거 건축자재 등으로 주요하게 사용되어 왔습니다.그러나 1급 발암물질로 지정되어 호흡기를 통해 흡입할 경우 오랜 잠복기를 거쳐 암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허가받은 석면 철거업체에 의뢰하여 조사부터 신고, 해체 처리까지 진행해야 합니다.이번에 소개드릴 현장은 안산 슬레이트 철거 현장입니다.

보양 작업

지붕에 사용된 슬레이트는 오랫동안 비나 눈에 노출되어 풍화작용과 부식으로 급격히 노후화가 진행됩니다.석면이 대기 중으로 날아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 위험성을 알고 있어야 하며, 이번 현장처럼 합법적인 절차에 따라 건축자재를 철거해야 합니다.철거 진행 전 보양작업을 하여 잔재물이 바닥에 떨어지지 않도록 폴리에틸렌 재질의 비닐종이로 섬세하게 밀폐하였습니다.이 작업은 석면이 퍼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반드시 이루어져야 하는 과정에서 이중으로 철저히 밀봉하였습니다.

안전 교육.

그 다음 안산 슬레이트 철거 현장은 엄격한 절차에 속하기 때문에 개인 보호 용품을 지급하고 마스크나 방진복, 모자, 장갑 등을 착용했습니다.또, 주변의 장소에는 위생 설비나 탈의실등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다른 작업과 달리 슬레이트 철거 과정은 지붕 위에서 이루어지므로 안전에 각별히 주의해야 하며, 날씨의 영향을 받아 바람이 심하거나 비가 왔을 때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지붕 그대로 옮기는 것이 중요하지만 파손되지 않고 하나하나 지우는 방식으로 지상으로 옮겨야 하기 때문에 비교적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습윤 작업

지붕에 습윤제를 가끔 분무하여 석면먼지가 비산되지 않도록 예방하면서 지붕이 무너지지 않도록 천천히 섬세하게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폐기물 밀봉

그 후 임시 보관 장소로 옮기기 위해 불침투성 재질의 폴리에틸렌 비닐지를 이중 밀봉하여 수집하였습니다. 폐기물은 고밀도 내수성 재질의 봉투로 이중 포장하거나 튼튼한 용기에 밀봉하여 처리되었습니다.또한, 폐기물관리법에 의거 석면함유 스티커를 부착하여 밀봉합니다. 이번 안산 슬레이트 철거 현장은 베테랑 작업자분들이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깨끗하게 슬레이트를 제거하고 폐기물에 대해 지정 폐기물에 버리기 위해 수집, 운반, 처리 과정을 거쳐 완벽하게 마무리하였습니다.

석면 철거업체인 S환경산업은 오랫동안 현장 경험을 쌓아왔기 때문에 어느 현장에서나 깨끗하고 신속하게 석면을 제거하고 있습니다.따라서 위험물질인 석면함유가 의심되는 경우 지체 없이 언제든지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면 안전한 환경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문의사항 있으시면 편하게 문의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텍스, 슬레이트, 밤라이트, 베이스패널 철거 문의 010-8295-2102

텍스, 슬레이트, 밤라이트, 베이스패널 철거 문의 010-8295-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