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여행] 내동네산호텔 마스터 대천 스위트제이드 숙박후기 – 가족여행에 적합한 가성비 숙박시설!

부모님과 여행중이다.남편과 둘이 여행을 갈 때는 호텔 숙박을 선호하지만 부모님과 함께 다닐 때는 에어비앤비든 호텔이든 집 한 채에 방은 따로 두 곳을 선호한다.그래서 숙박하듯 돌아본 곳이 호텔 마스터 대천 스위트 제이드 객실이 우리에게 딱 맞았다.노후 호텔이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방 2개에 더블베드도 2개다.그리고 대천해수욕장 바로 앞 위치도 너무 좋았어.오래된 호텔일수록 위치는 아주 좋아.

거실이 깨끗하다.

방 2개, 왼쪽은 부모님이 쓰고 오른쪽은 우리가 썼다.오른쪽 방에 베렌다가 붙어 있다.

리빙 TV Wi-Fi 있음

텔레비전 옆에 화장대와 스탠드가 있다.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화장대 의자가 고장나서 앉지 않았다.모르고 앉아있었으면 큰일날뻔했어!

화장대 옆에는 미니 냉장고가 있고 생수 4병이 들어 있다.냉장고 옆에는 전기주전자와 믹스커피+종이컵우리 방 베렌다가 있어서 시원했어.베렌다에 티테이블도 있었는데 투숙객 누구도 이곳에 앉아 커피를 마시지 않는 것 같다.멀리 하늘에 접해 있는 바다가 있으나 악천후로 잘 보이지 않는다.오션뷰가 틀린건 아닌데 그냥 건물뷰?ㅋㅋㅋ우리 방에는 작은 텔레비전이 있다.부모님 방 더블베드가 있어서 좋다.이 방만 리모델링 한 것 같아.조명과 벽지가 달랐다.옷장이 있지만 내부 선반과 옷걸이는 모두 부서져 있었다.그냥 하루 자는 숙소니까 해야지.욕실이 넓어서 좋네.이때 비가 와서 너무 추웠다.욕조에 물을 채우고 반신욕을 하고 있었는데 그렇게 기분이 좋지 않았다.엄마도 사우나 가고 싶다고 하셨는데 호텔 욕실에서 반신욕하고 기분이 좋았어.반신욕 짱!어메니티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욕실에 드라이기가 있었고 거실 화장대에도 드라이기가 있었다.칫솔 치약은 없어서 따로 준비해야해.수건은 넉넉했다.호텔 마스터 대천 스위트 제이드 룸 연식이 있는 호텔이라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좋았어.예뻤고 무엇보다 넓고 좋았다.그리고 가격이 너무 싸!인터파크에서 주말 가격으로 17만원으로 예약했다.가족들이 묵기 딱 좋은 대천해수욕장 호텔로 추천!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호텔마스터 대천 충청남도 보령시 대해로 876호텔마스터 대천 충청남도 보령시 대해로 876호텔마스터 대천 충청남도 보령시 대해로 876